1번 레인이 제대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이미지

자유게시판

  •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1번 레인이 제대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봉식
댓글 1건 조회 1,363회 작성일 23-04-10 14:28

본문

관장님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달부터 수영을 배우고 있는 기초반 수강생입니다.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일부 수영장 회원들의 기본 질서 유지가 되고 있지 않아 이를 관리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기 위함입니다.
저는 수영 능력을 빠르게 향상시키고 싶어 강습이 없는 날에는 꼬박꼬박 자유수영을 하러 오고 있습니다.
초보자들이 연습할 수 있는 자유수영 레인이 보통 2개 정도 마련되어 있지만 실상은 유아풀에서 발차기 연습만 하다 나오는 편입니다.
1번 레인에 아주머니들이 모여서 이야기를 하며 벽을 잡고 운동을 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1번 레인에서 수영을 하기 위해서는 여기저기 모여서 이야기하고 계시는 아주머니들을 피해서 연습해야 하는데 그러기 쉽지 않습니다.
모여서 이야기를 하시거나 벽을 잡고 운동을 하시다가도 헤엄을 치는 사람이 오면 비켜주시는 게 당연한데 그렇지도 않습니다.
되려 저에게 눈치를 주시거나 당당하게 자리를 지키고 계십니다. 수영장 벽면에는 ‘모여서 이야기 금지, 벽 잡고 운동 금지‘등과 같은 금지된 행동이 명백히 명시되어 있지만
1번 레인을 이용하시는 분들과 수영장을 관리하시는 직원분들마저 문제 행위를 모르는 척 하고 계십니다.
2번 레인에 가서 연습하자니 이미 자유형을 다 떼신 분들께서 반복 연습을 하고 계실 때가 많아
아직 킥판을 잡고 발차기 연습을 해야 하는 제가 가서 연습을 하면 진로 방해가 될까 눈치가 보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는 방법은 수영장 측에서 1번 레인을 관리해 주시는 것입니다.
모여서 이야기와 벽 잡고 운동만 하시는 분들을 강력하게 단속하여 1번 레인이 제대로 운영이 될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저와 같이 이제 막 수영에 재미를 붙여 열심히 연습을 하고 싶은 사람들이 타의로 인해 수영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잃지 않도록 수영장 측의 엄격한 관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profile_image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남구청소년수련관입니다. 문의하신 내용 답변드리겠습니다.
자유수영 저속판에 기초/초급/발차기를 안내 부착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조금 더 신경써서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수영장의 레인이 한정되어 있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많은 것으로 사려됩니다. 이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회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최선의 방법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회원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안내를 하고 있사오니 서로 배려하며 이해해주시기 요청드립니다.
자유수영 레인이 많은 시간대에 이용해 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자유수영 레인이 많은 시간대: 월수금/ 오전8시~9시, 오후3시~4시, 오후6시~7시
                                          화목/ 오전8시~11시, 오후1시~9시 )

관련사이트